사역보고방

사역보고방
이전 목록 다음

[미팅] 아크 임팩트 자산운용 임창규 선생님 미팅 2019.9.3.

작성자 : 관리자 (220.79.252.***)

조회 : 1,759 / 등록일 : 19-09-04 13:29

오늘은 희년함께 실무진이 총출동하여 아크 임팩트 자산운용 임창규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임창규 선생님은 지난 제자들교회 강의를 통해 우연히 만난 분인데 만남을 이어 갈수록 필연적 만남이란 생각이 듭니다. 임창규 선생님은 수년 전 스웨덴 JAK은행을 방문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신 분입니다. 그 보고서를 통해 희년함께는 무이자 은행 희년은행을 기획하게 되었지요. 오늘 만남을 통해 JAk 운용체제, 희년은행의 현주소, 앞으로의 비전 등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임창규 선생님은 이코노미스트, 애널리스트 등의 직책을 통해 금융전반의 업무경험이 있으신 분입니다. 이후 서울시 사회 투자 기금 운용에도 관여하시고 현재는 임팩트 투자 운용회사를 책임지시고 있습니다. 사회적 경제에 대한 다방면의 경험과 관심으로 성공회 협동조합 박사과정에 있기도 합니다.


희년은행의 장기 로드맵이 필요함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여러가지 필요한 공부와 운동의 방향성을 새롭게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임창규 선생님은 희년은행의 든든한 자문위원이 되어 주시기로 했습니다. 한국사회와 한국교회에 희년은행이 의미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선생님과 긴밀히 협력하겠습니다.

7d7bfc7c4a1ff905a11b66f5ef99e7ea_156757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